close_btn

정보 더뉴 쏘울

admin 2018.04.03 16:28 조회 수 : 178

더 뉴 쏘울 미디어발표회 현장

l 더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더 뉴 쏘울을 만나보시겠습니다 



기아자동차가 2016년 08월 22일 강남구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린 미디어발표회에서 스포티한 스타일과 강화된 안전·편의 사양으로 무장한 ‘더 뉴(The New) 쏘울’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더 뉴 쏘울’은 스포티하고 와일드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스타일 업 패키지’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 6단 자동변속기 탑재로 연비가 향상됐습니다. 이 밖에도 상품성과 경제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당신의 눈을 사로잡을 더 뉴 쏘울의 네 가지 매력을 소개합니다. 



1. 눈길을 끄는 멋진 스타일 
 

더 뉴 쏘울의 디자인

l 더 뉴 쏘울은 와이드하고 볼륨 있는 모습으로 완성됐습니다 

먼저 ‘더 뉴 쏘울’은 전면부 블랙 하이그로시 범퍼와 하단 스키드 플레이트의 새로운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강인한 이미지는 물론 와이드하고 볼륨 있는 모습으로 완성됐죠. 선명한 빛깔의 외장 컬러 5종도 새롭게 추가돼 고객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습니다. 원톤 컬러로는 러셋 브라운, 와일드 오렌지, 미스테리어스 블루 세 종이, 투톤 컬러로는 러셋 브라운+클리어 화이트, 미스테리어스 블루+클리어 화이트 두 종이 추가됐습니다. 
 

더 뉴 쏘울이 전시장에 있는 모습

l 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원한다면 튜온몰을 활용해보세요 

더욱 개성 있는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의 공식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튜온(TUON)의 온라인 마켓 ‘튜온몰(www.tuonmall.com)’을 통해 유니크 액센트 패키지, 어반클래식 패키지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부품을 구매해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2. 와일드한 스타일 업 패키지 
 

더 뉴 쏘울 스타일 업 패키지의 전면 모습

l 스타일 업 패키지는 오프로드형 콘셉트카 트레일스터의 주요 디자인 요소가 반영됐습니다 

프레스티지 트림 이상부터 선택 가능한 ‘스타일 업 패키지’는 스포티하고 와일드한 스타일의 범퍼, 사이드실 몰딩, LED 안개등, 신규 디자인의 알로이휠, D컷 스티어링휠 등으로 구성된 디자인 패키지입니다. 2015 시카고 오토쇼에서 공개한 후 전 세계 최고 권위 디자인상 IDEA를 수상해 우수성을 입증 받은 오프로드형 콘셉트카 ‘트레일스터’의 주요 디자인 요소가 반영됐죠. 



3. 우월한 상품성과 경제성 
 

더 뉴 쏘울이 모델과 함께 있는 모습

l 더 뉴 쏘울은 신규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연비를 향상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더 뉴 쏘울’ 가솔린 모델에 신규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연비를 향상했습니다. 이와 함께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와 후방주차 보조 시스템, 버튼 시동 스마트키를 기본 적용하는 등 안전 편의 사양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더 뉴 쏘울 스타일 업 패키지가 모델과 함께 있는 모습

l 더 뉴 쏘울은 다양한 고객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납니다 

‘더 뉴 쏘울’은 국산 소형 SUV 차급 대비 여유로운 거주공간과 우수한 엔진 성능은 물론 주행모드통합제어 등 다양한 고객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앞에 섰습니다. 



4. 더 강력해진 2017년형 쏘울EV 
 

더 뉴 쏘울 미디어발표회 현장

l 22일 열린 기아자동차 더 뉴 쏘울 미디어발표회 현장입니다 

기아자동차는 ‘더 뉴 쏘울’ 출시와 함께 ‘2017년형 쏘울EV’도 판매에 돌입합니다. 2017년형 쏘울EV는 충전 중단시간을 설정해 전기료를 절감하는 예약 공조기능을 강화했으며, 급속 충전 용량을 확대했고, 차량 속도에 따라 음향이 변경되는 ‘2세대 가상엔진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밖에도 원격 공조 기능을 강화하고, 완속 충전 중 케이블 도난을 예방하는 ‘완속 충전기 잠금 장치’와 내비게이션 LTE 서비스를 적용하는 등 EV 전용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울러 외장컬러 2종(바닐라 쉐이크, 티타늄 실버)을 새롭게 추가하고,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룸미러를 제외하는 마이너스 옵션을 운영해 고객의 선택폭을 늘리면서 가격 부담은 완화했죠. 



완벽한 쏘울의 더 완벽한 변신 
 

더 뉴 쏘울 미디어발표회 현장

l 기아자동차 더 뉴 쏘울과 함께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쏘울은 이미 iF와 레드닷,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바 있습니다. 또한 2016년 JD 파워 신차품질조사에서 소형MPV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더욱 호평 받는 모델이죠. 새로워진 더 뉴 쏘울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도 이 때문입니다. 더욱 스포티하고 와일드한 스타일은 물론 안전·편의성이 강화된 더 뉴 쏘울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새로워진 더 뉴 쏘울과 함께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