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정보 르노삼성, 2019년 QM6 출시 (2018.05.02)

admin 2018.05.10 16:21 조회 수 : 611

업그레이드된 고급 사양과, 시크한 매력으로 도시를 물들일 2019년형 QM6가 출시됐습니다. 고객선택의 폭이 확대되고 선택 사양 및 기본 사양이 새롭게 추가됨으로써, 상품성이 더욱 강화된 2019년형 QM6를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변함없이 모두 누리는 최상위 트림 출시, GDe RE Signature

2019년형 QM6는 가솔린 모델에서도 최상의 트림의 최고급 사양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가솔린 최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쳐 트림’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디젤 RE 시그니쳐 트림와 동일하게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19인치 투톤 알로이 휠, 가죽시트, 앰비언트 라이트,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360° 주차 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시크한 블랙으로 완성된 최상의 고급감, 프리미엄 인테리어 패키지

 

RE 시그니쳐 트림에는 블랙 나파 가죽시트, 인조가죽 커버 및 블랙 스티치, 앞좌석 프레스티지 헤드레스트, 소프트 콘솔 그립핸들로 구성돼 최상의 고급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시트 패키지가 전용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블랙 컬러의 시크함과 고급스러움이 달리는 모든 순간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세계적인 사륜구동의 듬직한 상징, ALL MODE 4X4-i 엠블럼

 

운전자의 의도와 노면조건에 맞는 세 가지 주행모드(2WD/AUTO/4WD LOCK)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세계적인 사륜구동 시스템 ALL MODE 4X4-i가 적용된 모델에 이를 상징하는 사이드 엠블럼이 추가됐습니다. 측면의 디자인 포인트로서 QM6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자아냅니다.

 

간편하게 즐기는 스마트한 카라이프, 애플 카 플레이

 

QM6 RE 트림 이상 모델에 기본 적용된 7인치 S-Link 및 선택 사양으로 적용되는 8.7인치 S-Link 시스템에 애플 카 플레이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됩니다. 센터 콘솔의 USB 단자에 아이폰을 연결하기만 하면 아이폰의 주요 기능을 QM6의 멀티 스크린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강력한 열차단 기능,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

 

2019년형 QM6 전 트림에는 앞 유리 열차단 기능이 추가된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가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여름철 실내 온도 상승의 주 원인인 앞유리를 통한 외부 열의 차단률을 높여 보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합니다.

 

킥 동작으로 손쉽게 열 수 있는 트렁크, 매직 테일 게이트

 

2019년형 QM6에서는 킥 동작으로만 손쉽게 트렁크를 열 수 있는 매직 테일 게이트와 우수한 시인성을 발휘하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잘 보이지 않는 지대의 사물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과 전방경보시스템을 LE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QM6의 첨단 고급 사양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