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달리는 차 안에서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을 올려다보며 콘서트홀처럼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요? 평소 드라이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꿈꿔볼만한 드라이빙의 순간을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으로 즐겨보세요. 르노삼성자동차가 새롭게 출시한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동급 유일 사양을 탑재한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새롭게 출시된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에는 NEW QM3의 최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처 트림에만 적용되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동급 최초로 적용된 사양으로 부드러운 햇살을 사랑하는 유럽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디자인과 탁월한 개방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선블라인드 기능이 있어 강한 햇빛도 간편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은 또한 BOSE® 프미리엄 사운드를 탑재하여 동급 유일하게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입니다차량 내부에 1개의 서브 우퍼와 2개의 트위터를 포함한 7스피커가 장착되어 차량 내부를 아우르는 풍성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앞 좌석 좌/우에 장착된 스피커의 경우 BOSE® 엠블럼을 적용하여 스페셜 에디션만의 고급감을 살렸습니다.

 

 

NEW QM3 최상위 트림에 적용되던 프리미엄 패키지까지 추가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은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와 ‘BOSE® 프리미엄 사운드’를 포함해 최상위 트림에 적용되던 프리미엄 패키지를 추가하였습니다. 

 

 

 

 

루프와 아웃사이드미러에는 ‘파노라믹 에디션 전용 데칼’을 더해 NEW QM3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리고 운전자가 선명하고 개성있는 퍼스널리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 ‘BOSE® 배지’와 ‘BOSE® 키킹 플레이트’를 장착해 차 문을 여는 순간에도 스페셜 에디션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차량 내부는 크롬 디테일을 적용한 다크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죽과 직물이 혼용된 ‘파노라믹 에디션 전용 콤비 시트’가 장착되어 편안하고 세련된 감성 주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에 적용된 프리미엄 패키지에는 이 외에도 전자식 룸 미러(ECM 룸 미러),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 바이저 조명(운전석/동승석)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RE 트림의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일부 고급 대형차에만 적용되는 다이내믹 턴 시그널 (LED 방향 지시등), 사각지대 경보시스템(BSW), 전방 경보장치의 신규 사양도 그대로 유지하였습니다. 

 

**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은 동급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모델에 비해 사양을 대폭 강화하였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동급 유일의 우세 사양과 프리미엄 패키지로 디자인, 기능,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NEW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https://goo.gl/ZFamLw)에서 확인하시거나,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