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정보 2019년형 SM6 출시 (2018.03.12)

admin 2018.04.17 16:15 조회 수 : 452

 

2018.03.12

 

강렬한 감성과 고급 사양으로 강화된 프리미엄 중형 세단 2019년형 SM6가 출시 되었습니다. 어떤 중형 세단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강렬한 감각과 관능이 느껴지는 신규 외장 컬러인 ‘보르도 레드’ 컬러가 추가되고 전 트림별 상품성이 강화된 2019년형 SM6를 만나보겠습니다.

 

새로워진 2019년형 SM6, 무엇이 달라졌나?

 

 

 

2019년형 SM6는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자외선 차단 윈드쉴드 글라스를 모든 트림에 적용했습니다. 또한 바디 색상에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습니다. 때론 화려하고, 때론 우아하게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새로운 컬러 ‘보르도 레드’가 이전 어떤 중형 세단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2019년형 SM6에는 더욱 강인하고 입체적인 프리미엄 디자인의 18” 투톤 알로이 휠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SM6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완성할 18” 투톤 알로이 휠이 정지하고, 달리는 모든 순간에 만족감을 더해줄 것입니다. 

 

 

2019년형 SM6의 최상위 모델인 RE 트림에는 탁월한 시야를 제공하는 동시에 세련미를 더하는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스티어링 휠과 연동하는 LED 안개등을 기본으로 탑재했습니다.

 

 

 

또한 LE 트림 한정으로 고급스러운 감성의 시에나 브라운 컬러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최고 수준의 품질로 대시보드는 물론 도어트림에도 퀼팅 마감을 적용해 세심한 장인의 손길을 경험할 수 있는 SM6의 프리미엄 인테리어에 매력적인 시에나 브라운 컬러로 품격을 더한 NEW 인테리어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LE 트림에는 차량 내 세균 및 유해물질을 제거해 공기를 정화하는 이오나이저 기능을 비롯해 더욱 선명한 빛을 발산하는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를 기본 적용하였습니다.

 

트림별로 적용한 업그레이드 사양 및 첨단 옵션 사항
 

 

2019년형 SM6는 SE 트림에 겨울에도 따뜻하게 주행할 수 있는 열선 스티어링 휠과 뒷좌석 열선을 추가했습니다. 또 트렁크 하단에 발을 넣었다 빼기만 하면 트렁크 리드가 열리는 매직트렁크, 하이패스 등 고객분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능을 집중 추가하였습니다. SE 트림에 새로이 탑재된 이러한 기능들은 기존 SE 트림에 탑재되어 있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 가죽 스티어링 휠 등과 어울려 한층 강화된 상품성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기존 RE 트림에만 탑재되었던 첨단 옵션 사항을 2019년형 SM6 LE와 SE 트림에서도 선택 가능하십니다. LE와 SE 트림 구입 시,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19” 투톤 알로이 휠 및 노면의 감쇄력을 제어하는 액티브 댐핑 컨트롤(ADC)기능,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BSW) 및 주차 주향보조 시스템(EPA) 등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보르도 레드 컬러의 바디 색상이 추가되고 고급 사양이 강화되어 더욱 새로워진 2019년형 SM6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동급 차종 대비 앞선 세대의 기술과 차별화된 내외관 디자인, 상품성 등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SM6가 2019년형으로 태어나 보다 새로운 프리미엄 세단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2019년형 SM6를 직접 경험해보고 싶으신 고객 여러분께서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https://goo.gl/KdbJnG)에서 차량을 확인하시고,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응모하신 후 가까운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보세요. 2019년형 SM6 보르도 레드 출시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블로그(https://goo.gl/46hix6)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형 SM6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80-300-3000)에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