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정보 K5 상호작용형 첨단 신기술을 품다

admin 2019.12.27 14:53 조회 수 : 338

미래 지능형 세단 K5 상호작용형 첨단 신기술을 품다

강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3세대 K5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K5는 미래형 모빌리티 기술로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어떤 첨단 인터랙티브 기술이 있는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렬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3세대 K5. 운전자는 물론 주변 환경과도 능동적으로 교감하는 미래적인 지능형 세단입니다. 지금부터 K5에서 만날 수 있는 첨단 인터랙티브 기술을 소개해 드립니다. 음성 인식 차량 제어 (“시트 열선 켜 줘” 혹은 “따뜻하게 해 줘”라고 사람과 대화하듯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면 운전자의 요구에 맞춰 공조 장치, 창문, 스티어링 휠 열선, 시트 열선 및 통풍, 뒷유리 열선 등을 제어합니다.) 카투홈 (자동차에서 집 안의 홈 IoT 기기들의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하는 기능입니다. 침실, 거실, 주방 등 조명, 온도, 난방 밸브 등을 자동차에서 설정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하차 후 최종 목적지 안내 (내비게이션 목적지와 실제 주차 위치가 다를 때 하차 이후, 주차 위치부터 목적지까지 가는 길을 UVO 앱을 통해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국내 최초로 신형 K5에 적용되었죠.) 앰비언트 라이트 (신형 K5는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실내 조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컴포트, 스포츠, 에코, 스마트, 커스텀 등 주행 모드에 따라 대시보드부터 도어 트림까지의 그래픽 바 컬러가 변경되어 운전자의 감성적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테마형 클러스터 (기아자동차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테마형 클러스터는 날씨, 시간 등 주변 환경의 변화에 따라서 12.3인치 길이의 넓은 클러스터의 이미지를 바꿔 줍니다. 드라이빙의 몰입감을 높여 감성적 즐거움을 주는 기술입니다.) 가장 미래적인 세단 3세대 신형 K5의 첨단 인터랙티브 기술은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합니다. 드디어 출시된 K5, 이제 그 새로운 미래를 만나 보세요.

강렬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3세대 K5. 운전자는 물론 주변 환경과도 능동적으로 교감하는 미래적인 지능형 세단입니다. 지금부터 K5에서 만날 수 있는 첨단 인터랙티브 기술을 소개해 드립니다.

음성 인식 차량 제어
“시트 열선 켜 줘” 혹은 “따뜻하게 해 줘”라고 사람과 대화하듯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면 운전자의 요구에 맞춰 공조 장치, 창문, 스티어링 휠 열선, 시트 열선 및 통풍, 뒷유리 열선 등을 제어합니다.

카투홈
자동차에서 집 안의 홈 IoT 기기들의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하는 기능입니다. 침실, 거실, 주방 등 조명, 온도, 난방 밸브 등을 자동차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차 후 최종 목적지 안내
내비게이션 목적지와 실제 주차 위치가 다를 때 하차 이후, 주차 위치부터 목적지까지 가는 길을 UVO 앱을 통해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국산차 최초로 3세대 K5에 적용되었죠.

앰비언트 라이트
3세대 K5는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실내 조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컴포트, 스포츠, 에코, 스마트, 커스텀 등 주행 모드에 따라 대시보드부터 도어 트림까지의 그래픽 바 컬러가 변경되어 운전자의 감성적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테마형 12.3인치 대화면 클러스터
기아자동차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테마형 클러스터는 날씨, 시간 등 주변 환경의 변화에 따라서 12.3인치 길이의 넓은 클러스터의 이미지를 바꿔 줍니다. 드라이빙의 몰입감을 높여 감성적 즐거움을 주는 기술입니다.